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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 름
전남광양 2009-03-27 12:37:20
제 목 당 수치가 40이나 내려갔습니다.
안녕하세요.
발목펌프운동을 한 지 3개월정도 지났습니다.
저는 발목펌프운동을 일반적인 방법으로는 하지 않고 있어요. 한 발을 20~30회하고
발을 바꿔서 교대로 하는 운동방법대로 하지 않고 한 발을 200~300회를 한꺼번에
합니다. 이렇게 하면 좀 힘이 들기는 하지만 배가 땡기는 등 복부운동도 되고
다리가 탄탄해져서 져는 그렇게 한발을 많이하고 바꾸는 방법으로 하며 이렇게해서
총 3000회 정도 합니다.
이렇게 아침저녁으로 꾸준히 하다보니 당수치가 40이나 떨어졌어요.
기분이 아주 좋구요. 내과의사 선생님께 발목펌프운동을 여쭈어 봤는데, 전혀 나쁠
것이 없으니 열심히 하시라고 하네요.
다리도 많이 탄탄해져서 등산한 것 같이 좋고 뱃 살도 빠지는 것 같아요.
제 주변 사람 중에서 당뇨가 있는 사람들이 몇명 있어서 제가 이젠 전도사가 된 것
같고, 선물도 한 답니다.
어렵지 않게 쉽게 할 수 있는 운동이며 다리나 배 운동도 되며 무엇보다
혈액순환이 잘 되는 아주 좋은 운동이라 적극추천합니다.

감사합니다. 주변에 많이 알리겠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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